본문 바로가기

일반상식

대한민국 사회발전 저해와 인력

그것은 사회에 정착할 수 없는 개인들에게는 시간 낭비이지만, 그것은 사회적 일, 공공 소비, 그리고 손실의 낭비이다. 무엇보다 사회가 고학력이라면 지적 노동, 문화 관광, 대중문화 산업, 게임 음악 예술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개발 금융 경영 등 고부가가치 산업을 육성해야 했다. 고등교육의 추세에 발맞춰 수작업보다는 지적 노동과 서비스업을 지원하고 육성할 필요가 있었다. 이를 위해서는 아이디어가 다른 중소기업을 육성해야 했지만, 그 대신 중소기업과 개인의 혁신적 아이디어가 대선에서 물러날 태세였다.

 

특히 영화, 패션 송, 음악, 만화, 애니메이션과 같은 대중문화는 유치하고, 게임은 공부에 해로우며, 예술은 비용 효율적이고 무용지물이다. 게임산업 자체가 무조건적인 시간과 잉여의 손실이 아니라 게임을 통해 얻는 부가가치와 화폐로 인식되어야 한다. 당신이 공부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면, 그것은 바로 게임이 앞서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공부를 하러 가는 학생들은 스스로 그것을 한다. E에게 말을 밀어도 술을 마실 수 없다는 속담은 알지만 모두가 몰래 무시한다.

 

T를 가져오세요. 공부하지 않고 프로그래머들을 비난하는 아이들을 비난하는 것은 부모들 스스로가 무책임한 태도일 뿐입니다. 폐쇄 시스템은 이 아이디어에 대한 불합리한 계산이다. 돈을 벌 수 있는 게임산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지원해야 하는 한국 정부도 과거 도덕과 윤리를 명분으로 검열과 탄압, 콘텐츠 공개가 주요 원인이다. 게다가, 불확실한 도덕과 윤리라는 명목으로, 기독교는 다양한 검열과 탄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그 결과, 한국 게임 산업은 침체 상태에 있다. 고등교육의 상당 부분이 이루어졌고, 고부가가치 산업의 아웃소싱과 제조업에서의 단순한 물리적 노동 공유 정책으로 젊은이들의 삶과 시대가 막을 내렸다.

 

또한 대기업의 산업체제는 중소기업의 생태계를 더욱 강화시켜 가뜩이나 부족한 일자리의 다양성을 더욱 감소시켰다. 한국 대학 설립을 지켜보던 한국 정부도 난관에 봉착했다. 무조건적인 고등교육과 고등교육을 비판하기 전에 대학 학위 없이 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야 했다. 특히 설립 기준을 강화하거나 특정 시설을 폐지해야 하는 불필요한 교육 수준 때문에 인력 수요와 공급을 조정하기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나, 그렇지 않은가? 어떤 결론이나 시사점을 예상할 수 있었는가? 정치 과정에서? 지방 정부도 대학 설립과 인구 흐름을 대표하는 대학 유치에 기여했다.

 

이것은 한국 국회의원, 시장, 그리고 지역 지도자들의 일이 될 것이다. 그러나 정부는 대학 설립을 승인하거나 고려하지도 않았고, 지역 대학 유치도 시도하지도 않았으며, 대학 설립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것은 단지 젊은이들에게 너무 많은 대학을 설립하고 눈높이를 높이는 책임을 전가하는 것이다.